Pro Data Doctor™
Data Doctor
HomeOther Languages › Korean
창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창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창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쉽게 모든 분실된 파일을 재기하고 바이러스 후에 당신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폴더는, 손상한 행방불명에 의하여 배열된 타락된 분할, 소프트웨어 타락 또는 자료 삭제 고생한다. 쉽고 안전한 복구 공용품은 FAT16, FAT32, NTFS 의 NTFS5 파일 시스템을 지원한다.

펜 드라이브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펜 드라이브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펜 드라이브 기억 지팡이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배열한 행방불명에 의하여 분실된 잘못 있던 파일 및 폴더를 재기한다. 안전한 쉬운 비 파괴적인 이동할 수 있는 자료 검색 소프트웨어이다. 안전하게 바이러스 감염 또는 인간의 실수 자료 손실 때문에 손상된 파손 파일 및 폴더를 만회하십시오.

창 뚱뚱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창 뚱뚱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쉽의 뚱뚱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체계 바이러스 공격 후에 빨리 당신의 배열한 분할 테이블 자료 손실을 전부, 소프트웨어 기능상실 및 파일 또는 전화번호부 삭제 찾아낸다. Fat16 의 지방질 32 지원한 파일 시스템 해결책은 하드 디스크에서 존재하는 당신의 접근하기 어려운 하드드라이브와 복구 자료를 시험한다.

창 NTFS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창 NTFS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unerase가 NTFS를 위한 고성능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에 의하여, NTFS5 파일 시스템 파일을 복구하고 큰 양 화일의 기밀 보호를 지원하는 현지 드라이브에 모두 우연하게 삭제한, 분실된 분할의, 배열하거나 재편성한 기록을 고친다. 더하여, 프로그램은 암호로 고쳐 쓴 자료 파일 등등을 지원한다.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조밀한 섬광, SD 기억 멀티미디어 카드 똑똑한 매체 xD 그림 카드에서 손상을 입힌 타락된 배열한 심상을 재기하고 디지털 플래시 메모리의 아무 유형나 창 운영 체계를 위한 디지탈 카메라의 모든 유형을 위해 프로그램 디자인된다.

디지탈 카메라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디지탈 카메라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쉽의 디지탈 카메라를 위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안전하게 우연하게 삭제한 앨범 사진 심상 오디오 영상 파일 등등을 재기한다. jpeg 도트 JPG gif bmp wav 또는 당신의 디지털 매체를 지원하는 어떤 파일든지를 포함하여 서류철의 아무 유형나 복구에서 가장 빠른 만드는 소프트웨어는 운영하고 사용하기 쉽다.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당신의 삭제된 타락된 사진 전부, 그림, 디지털 비디오 영상 손실을 위해 개발된다. 그것은 행방불명에 의하여 손상된 형식화 자료 파일을 재기한다 또는 지원된 USB에서 전화번호부는 똑똑한 매체, 안전한 디지털 카드, 조밀한 섬광, XD 카드, 플래시 메모리 카드 등등 같이 몬다.

디지털 그림 회복 소프트웨어
디지털 그림 회복 소프트웨어

디지털 그림 회복 소프트웨어는 매체 문제를 방지하는 당신의 기억 장치에서 삭제된 불완전한 손상을 입힌 매체 및 심상에서 디지털 사진 파일을 재기하기 위한 것이다. 쉽게 jpeg 의 도트 JPG, gif를 포함하여 사진 이미지 파일의 모든 유형을 개심케 하고 소프트웨어는 디지탈 카메라의 최대 유형에 적용 가능하다.

My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에 MSSQL
My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에 MSSQL

My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 소프트웨어에 MSSQL는 MySQL 서버로 MS 서버에서 SQL 창조된 당신의 데이타베이스 기록을 개조한다. 완전한 데이타베이스 또는 선정한 테이블을 개조하는 MS의 SQL 모든 중요한 버전을 모든 중요한 마이크로소프트 SQL 자료 유형에 지원은 및 속성 및 사용 쉽게 그리고 능률적으로 기록한다.

MS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에 MySQL
MS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에 MySQL

MS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 소프트웨어에 MySQL는 MS 서버로 SQL 나의 SQL 서버에서 창조된 당신의 데이타베이스 기록을 개조한다. 빠르고 쉬운 방법에 있는 전체 데이타베이스 또는 선정된 테이블 기록을 개조하는 모든 중요한 버전을 모든 중요한 MySQL 자료 유형에 지원 및 속성 및 사용.

My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에 MS Access
My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에 MS Access

MySQL 데이타베이스 변환기 소프트웨어에 MS Access는 MySQL 서버로 마이크로소프트 MS Access 데이타베이스에서 창조된 데이타베이스 기록을 개조한다. 쉽게 MySQL 데이타베이스에 있는 MS Access에 있는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의 기록을 개조하십시오. MySQL 서버의 모든 중요한 버전을 모든 MS Access 자료 유형 및 속성 및 사용 지원하십시오.

이동할 수 있는 텍스트 메시지 (SMS) 소프트웨어에 PC
이동할 수 있는 텍스트 메시지 (SMS) 소프트웨어에 PC

이동할 수 있는 텍스트 메시지 (SMS) 소프트웨어에 PC는 당신의 개인용 컴퓨터에게서 모든 국가 국제적인 이동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 이동 전화 (똑똑한 전화 및 소형 PC 전화)에 그룹 또는 개인에 원본 메시지의 무제한 수를을 포함하여 (개인, 매매 & 광고 sms) 창조하고 보낸다.

아웃룩에 대한 비밀 번호 복구 소프트웨어
아웃룩에 대한 비밀 번호 복구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전망과 Outlook Express 우편물에 창조될 경우 계정 모든 분실된 잊혀진 전자 우편과 뉴스 그룹 계정에 의하여 저장된 암호를 재기하십시오. 창 운영 체계에 모든 사용자를 위한 전체 에스테리스크 암호를 (그것의 길이 및 복합성에 관계 없이) 만회하십시오.

s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