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Data Doctor™
Data Doctor
HomeOther Languages한국어 ›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가격: $49

메모리 카드를 위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조밀한 섬광을 포함하여 멀티미디어 장치에서 당신의 분실되고, 심상, 그림, 사진, 오디오, 영상 파일 폴더, 안전한 디지털 카드, 스마트 카드, xD 그림 카드, MMC 마이크로 카드 전부 및 다른 메모리 카드 기억 장치를 재기한다. 소프트웨어는 떠나게되는 메모리 카드에서 장치가 켜져 있는 동안 자료를 재기한다.

  소프트웨어 기능:
  • 조밀한 플래시 메모리 카드, 이동할 수 있는 PC, PDA 휴대용 컴퓨터, 기억 지팡이, 똑똑한 매체, 멀티미디어 카드 등등을 포함하여 저장 수단을 자료 회복을 제공하십시오.
  • 소프트웨어 지원 USB 카드 판독기의 모든 유형.
  • 우연한 체재 삭제 후에도 복구 자료 또는 논리 과실의 어떤 유형.
  • 비록 "드라이브 배열되지 않은" 메시지가 너의 것에 의해 창 또는 Mac OSX 디스플레이되더라도 자료를 재기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스크린 샷
어떤 복구 모드를 선택
소프트웨어는 손실 된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 네 개의 복구 모드를 제공합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복구 모드를 선택합니다.
이동식 저장 장치를 선택
당신이 손실 된 데이터를 복구하고자하는 이동식 미디어를 선택하고 다음 옵션을 클릭합니다.
복구 된 데이터를 저장하는보기 방법
복구 된 데이터는 소프트웨어를 저장하고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하는 방법 좀 봐.
파일을 찾는 과정
계속 (DDR 철저한 검색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파일을 검색하는 방법.
보기 데이터를 복구
복구 된 파일 및 데이터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폴더 열기"를 클릭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도트 JPG, Jpeg, 반복 악절, bmp, mpeg, wav 및 남프랑스 등등 같이 파일의 심상, 사진, 그림, 오디오, 영상, 파일, 폴더 및 모든 유형을 재기한다. 기술은 창과 매킨토시 운영 체계에 작동한다.

strip
다른 소프트웨어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s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