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Data Doctor™
Data Doctor
HomeOther Languages한국어 › 대량 SMS 소프트웨어 - 전문가
대량 SMS 소프트웨어 - 전문가

대량 SMS 소프트웨어 - 전문가

가격: $69

이동할 수 있는 텍스트 메시지 (SMS) 소프트웨어에 PC는 원본 메시지의 무제한 수를을 포함하여 창조하고 보낸다 (개인화된 SMS, 사건 경고 발생 및 통보 의 안내장, 절기 인사, 그룹에게 직원, 일 경고 발생 또는 당신의 개인용 컴퓨터에서 모든 국가 국제적인 이동 전화 네트워크에 똑똑한 전화 그리고 소형 PC 전화에 개인에게 즉시에 연락하는 선전용 캠페인.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인터넷 연결 없이 당신의 컴퓨터에게서 SMS를 보내는 것을 허용한다.

  소프트웨어 기능:
  • 쉽게 당신의 개인용 컴퓨터에게서 1개의 누르기에 있는 이동 전화에 원본 메시지를 창조하고 보내십시오.
  • 이동할 수 있는 텍스트 메시지 소프트웨어에 PC는 개인화한 SMS, 사건 경고 발생 및 통보 의 절기 인사, 안내장, 직원, 일 경고 발생 및 더 많은 것을 접촉하는 선전용 캠페인을 보낸다.
  • 당신은 접촉 파일 또는 전화 번호부 기억에서 발송인 전화 번호 또는 짐에 수동으로 들어갈 수 있다.
  • SMS를 보내는 명부에 있는 접촉의 한계 없음.
  • 인터넷 연결은 SMS를 보낼 것을 요구되지 않는다.
  • SMS를 보내기 위하여 국가기도 하고 국제적인 이동할 수 있는 네트워크 지원하십시오.
  • 모든 창과 호환이 된 마이크로소프트 ActiveSync와 창 이동할 수 있는 장치 센터에 의해 지원된 이동 전화 송수화기의 기초를 두었다.
소프트웨어 스크린 샷
모바일 장치의 유형을 선택
대량 문자 메시지를 보낼 모바일 장치의 유형 (GSM, 안드로이드 또는 Windows)을 선택합니다.
SMS를 보내기 위해 선택한 장치를 사용합니다.
연결된 장치 목록에서 COM 포트를 선택합니다. 계속, SMS의»를 보내기 위해 선택한 장치 사용 "을 클릭합니다.
대량 SMS를 보내기
가져 오기 설정 및 구성을 사용하여 전화 번호와 문자 메시지를 추가. 당신은 이러한 옵션 "지연 배달"로, 사용할 오른쪽 창에 다양한 기능을 선택 "등등 실패한 SMS의»를 다시 시도합니다. D. 클릭"메시지를 보내 "제출합니다.
SMS-메시지를 보내는 과정
메시지를 보내는 과정을 수행합니다. 진행 표시 줄은 현재 전송 SMS-메시지의 현재 상태를 표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국가 국제적인 이동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 마이크로소프트가 ActiveSync에 의해와 창 이동할 수 있는 장치 센터 연결한 이동 전화를 통해 PC에게서 당신의 고객에게 대량 SMS를 창조하고 보내는 것을 허용한다.

자료는 당신의 2 바탕 화면 또는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PC에게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창 자동차와 창에 의하여 묻힌 소프트웨어 플래트홈에 똑똑한 전화 또는 소형 PC 전화 이동 전화에 대중적인 텍스트 메시지 공구를 창조하고 보낸다, SMS 접촉의 천 조작한다. 어떤은의 지원한 똑똑한 전화 및 소형 PC 전화 Anextek SP230, Asus P525 소형 PC 전화, Audiovox PPC-6601, 운반대 장치 나 동료, Dopod StrTrk S300, E-ten M600 소형 PC 전화, 기가바이트 gSmart i120, 기가바이트 gSmart, GSMK Cryptophone, 히타치 소형 PC 전화, HP iPAQ, HTC MteoR 똑똑한 전화, 나 동료 PDAL와 JAQ3, Mitac Mio 8390, Motorola i930 Mio, Mitac 주황색 SPV C600 smartphone, 종려 Treo 700w, Pantech PH-S8000T 똑똑한 전화, Samsung 큰잔, 예리한 W-Zero3 PocketPC 전화, 시에라 Voq 무선 전화, T 이동할 수 있는 MDA, UTStarcom PPC 6700, Voxtel W740, Yakumo PDA omikron BT 및 다른 똑똑한 또는 포함한다 소형 PC는 전화를 건다.

strip
다른 소프트웨어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strip